치즈폭탄+핫도그 얹어 '맵단짠' 폭발하는 1943 안주 '미국 떡볶이'

인사이트Instagram 'yummy.0s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엄청난 비주얼로 금요일 밤을 불태울(?) 안주가 등장했다.


역전할매는 갓성비 넘치는 안주로 많은 애주가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곳이다. 살얼음맥주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이곳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는 '치즈 라볶이'다.


이 치즈 라볶이에 도전장을 내민 또 다른 안주가 최근 SNS에서 핫한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매콤한 떡볶이 국물과 단짠단짠의 대명사 치즈, 핫도그가 만난 1943의 '미국 떡볶이'가 그 주인공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ang_tuna'


미국 떡볶이는 떡볶이 위에 모차렐라 치즈, 뿌링클시즈닝이 듬뿍 뿌려진 뚱도그 두 개가 얹어져 탄생한 메뉴다.


빨간 국물에 기다란 떡과 어묵, 비엔나소시지까지 들어간 뚝배기는 비주얼은 물론이고 보는 이의 구미를 당긴다.


떡볶이에 올라가는 핫도그는 겉은 촉촉하고 안은 쫄깃해 국물에 찍어 먹으면 환상의 맛을 자랑한다.


인사이트Instagram 'h_seokk'


미국 떡볶이를 맛본 누리꾼들은 "안주 먹으러 1943 간다", "핫도그 진짜 최고다", "진정한 갓성비 메뉴다"라는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외에도 "결정 장애 있는 사람들한테 딱이다", "메뉴 고르면서 안 싸워도 된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만약 핫도그와 떡볶이 두 안주 사이에서 고민하는 친구가 있다면 두 가지의 색다른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1943 미국 떡볶이를 선택하는 것도 좋겠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