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IFA 모바일 2주 차 'TOTS 캠페인' 업데이트

인사이트넥슨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넥슨은 신규 모바일게임 ‘EA SPORTS™ FIFA 모바일(이하 FIFA 모바일)’에서 2주 차 ‘TOTS 캠페인’을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2주차 ‘TOTS 캠페인’에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EPL) 캠페인이 업데이트되면서 이용자는 축구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더브라위너’, ‘버질 반데이크’, ‘오바메양’ 등 선수들을 얻을 수 있다. 


‘TOTS(Team Of The Season) 캠페인’은 19-20시즌에 각 리그에서 우수한 기량을 보여준 선수들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해당 리그 콘텐츠에서 ‘드리블’, ‘프리킥’, ‘경기’ 등 특정 임무를 완료하면 리그 포인트를 모아 선수를 기용할 수 있다.


넥슨은 이후 스페인 라리가, 프랑스 리그1, 이탈리아 세리아 등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넥슨은 ‘TOTS 캠페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일부터 출석과 플레이타임 이벤트에서 보상 아이템을 두 배가량 확대 지급한다. 매일 접속 일수에 따라 ‘FV(FIFAVOUCHER)’, ‘스킬 부스트’ 등을 지급하며, 누적 접속 7일마다 ‘[TOTS20] 선수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특정 플레이 시간마다 ‘[베이스] 선수팩 70+’을 제공하는 ‘플레이타임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이용자는 5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여 누적 시간에 따라 최대 20개의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FIFA 모바일의 2주 차 ‘TOTS 캠페인’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FIFA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