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글탱글 귀염뽀짝 엉덩이 싱크로율 100%로 재현한 '짱구 엉덩이 푸딩'

인사이트soranews24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진한 송충이 눈썹과 툭 튀어나온 뒤통수가 매력적인 짱구는 90년대생들의 최애 캐릭터 중 하나다.


그래도 짱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로 짱구의 '부리부리 엉덩이춤'이다.


최근 짱구의 토실토실한 엉덩이 모양으로 한 '짱구 엉덩이 푸딩'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키트 제품이 많은 짱구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7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소라뉴스24는 짱구의 전매특허인 '엉덩이춤'에 착안해 만든 '짱구 엉덩이 푸딩'을 소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oranews24


'짱구 엉덩이 푸딩'은 최근 일본 현지에서 유행하는 커스터드 푸딩을 짱구 엉덩이 모양으로 만든 제품이다.


공개된 제품 푸딩의 사진들을 보면 통통한 짱구의 엉덩이가 마치 TV를 뚫고 나온 것만 같다.


직접 이 푸딩을 맛본 사람들에 의하면 탱글탱글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로 짱구의 엉덩이를 깨무는듯한 느낌이 든다고.


'짱구 엉덩이 푸딩'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직접 내가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인사이트soranews24


인사이트YouTube 'bonobos25'


제품의 포장을 벗기면 짱구 엉덩이 모양의 틀이 단숨에 시선을 강탈한다.


'짱구 엉덩이 푸딩'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


하얀 가루를 우유 300mL에 넣고 잘 섞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린 다음 엉덩이 모양 틀에 반죽을 부어준 후 냉장고에 넣어 식히기만 하면 된다.


제품을 접한 누리꾼들은 "빨리 한국에 출시돼야 한다", "한국에 나오면 당장 사러 간다", "먹을 때 뭔가 좀 죄책감 들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TV 아사히 'クレヨンしんちゃん'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