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인싸들 사이서 '힙'하다 입소문 나 출시 직후 '품절'된 루이비통의 남자 신상 가방

인사이트Instagram 'lvhk_landmark'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패션이지만 클래식의 가치는 여전하다.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우아한 디자인을 뽐내는 루이비통의 인기가 쉽게 식지 않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 가운데 루이비통이 내놓자마자 품절된 남자 신상 가방이 있어 '패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루이비통은 모노그램 이클립스 리버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lvhk_landmark'


인사이트Instagram 'maisonlabels'


이 컬렉션은 남성적인 실루엣과 색채 배합이 특징으로 블랙과 그레이 색조의 차분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독창적인 패턴과 모던한 컬러가 혼합해 현대적이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중에서도 전통적인 크로스 바디 디자인에 탈착형 지퍼 포켓과 스트랩에 달린 동전 지갑으로 색다른 매력을 더한 '트리오 메신저'가 인기를 끌고 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차분한 색조는 어디에나 매치해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완성해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lv.lightning'


단조로울 수 있는 디자인에 3개의 다른 크기의 가방이 연결돼 있어 독특하고 '힙'한 느낌을 더해줬다.


비주얼뿐만 아니라 캔버스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살렸고 다수의 수납공간을 통해 실용성까지 잡았다.


어디에나 맬 수 있고 유행이 타지 않는 가방을 찾고 있었다면 이 가방 또한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겠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aisonlabels'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루이비통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