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타이거슈가

타이거슈가, '크림치즈+열대과일' 단짠 조합 신메뉴 출시기념 젤리 아이스티 1,100원

인사이트타이거슈가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돼 무더위가 점점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럴때일수록 달콤하고 시원한 음료가 더욱 생각 나기 마련이다.


타는 목마름을 시원하게 해소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타이거슈가가 2020년 여름을 강타할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이에 연인과 달달한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 이라면 서둘러 타이거슈가로 달려가야겠다.


최근 타이거슈가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신메뉴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인사이트타이거슈가


이번에 출시한 음료는 리얼크림치즈무스 블렌디드 2종과 아이스티 2종이다.


크림치즈망고블렌디드는 여름철을 대표하는 과일 망고에 타이거슈가의 크림치즈무스가 더해져 극강의 '단짠'을 맛볼 수 있는 음료다.


망고 과육과 망고 블렌디드가 사용돼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여름 메뉴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2020년 여름을 강타할 타이거슈가의 대표메뉴로 손색이 없을 듯하다.


인사이트타이거슈가


크림치즈히비패션블렌디드는 상큼·달콤하게 톡톡 씹히는 알갱이의 맛이 좋은 열대과일 '패션후르츠'와 상큼한 향이 나는 건강한 꽃차 '히비스커스' 블렌디드가 합쳐진 메뉴다.


음료 가득 채워진 알갱이가 씹는 재미를 더하며 위에 크림치즈무스까지 올라가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타이거슈가


코코젤리 청포도 아이스티도 새로 출시됐다. 코코젤리 청포도 아이스티는 탱글하고 쫀득하게 씹히는 재미가 있는 나타드코코넛젤리에 청포도의 새콤달콤함이 곁들여진 아이스티다.


달콤함과 새콤함을 모두 잡은 덕에 특히 여성 고객들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할 전망이다.


인사이트타이거슈가


마지막, 코코젤리 자몽 아이스티는 청포도 아이스티와 마찬가지로 나타드코코넛젤리가 들어갔고, 여기에 자몽의 달콤씁쓸한 맛이 곁들여졌다.


위 신메뉴 4종 모두 6월 19일 전국 직영점에서 선출시됐으며, 7월 3일 전매장에 출시 될 예정이다.


인사이트타이거슈가


타이거슈가는 선출시 기념으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직영점에서 신메뉴 '크림치즈망고블렌디드' 구매 시 아이스티를 1,1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국 직영점은 홍대본점, 명동점,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동탄 레이크꼬모점, 광교 앨리웨이점이다.


코로나19에 무더위까지 겹쳐 스트레스받는 요즘, 타이거슈가와 함께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을 맞이하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