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주)아이더스코리아

'프리미엄 치킨' 푸라닭, 5주년 기념 고급미 터지는 신규 라인업 '페이커리' 론칭

인사이트푸라닭


 5주년 맞아 새 단장한 푸라닭, 새로운 메뉴 라인업 '페이커리' 론칭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요리와 같은 비주얼의 바삭 촉촉한 치킨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사랑받는 푸라닭이 겹경사를 맞았다. 브랜드 론칭 5주년인 최근 가맹점 500호점 오픈을 앞둔 것이다.


푸라닭 측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새로운 타입의 B.I를 공개했다. 동시에 새로운 메뉴 라인업인 '페이커리'도 론칭했다.


'페이커리'는 푸라닭(Puradak)과 프리미엄(Premium)의 P와 베이커리의 합성어로, 5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론칭한 푸라닭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메뉴 라인업을 의미한다.


인사이트푸라닭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먼저 푸라닭의 페이커리 라인업으로 첫 출시된 '블랙치즈케이크'는 시그니처인 푸라닭 치킨 박스 모양으로 제작됐다.


푸라닭의 대표 색상인 블랙 컬러를 입힌 국내 최초의 블랙 치즈케이크로, 쫀득하고 진한 크림치즈의 식감이 특징이다.


인사이트푸라닭


다음으로 '블랙크로칸슈'는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내리는 달콤한 초코크림을 쿠키처럼 바삭하고 견고한 쉘로 감싼 크로칸슈다.


'겉바속촉' 식감의 식감을 내면서 달달해 남녀노소가 좋아할 맛이다.


이 제품들은 다른 사이드 메뉴처럼 치킨 구매시 추가해서 먹을 수 있고, 푸라닭 대표 메뉴인 블랙알리오와 함께 '블랙에디션 세트'로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자.


인사이트푸라닭


한편, 푸라닭은 2020년 브랜드 론칭 5주년 및 가맹점 500호점 계약을 기념해 새로운 타입의 '로고'도 공개했다.


푸라닭의 다이아몬드 로고는 '순수함, 투명함, 견고함'의 뜻을 담고 있다. 새로운 로고는 다이아몬드를 위에서 바라본 형상을 모티브로 제작됐는데, 론칭 5주년을 맞이한 만큼 보다 입체적이고 다각화된 시각으로 새롭게 도약한다는 상징적 의미를 담았다.


인사이트푸라닭


푸라닭의 새로운 로고는 포장 패키지(더스트백, 치킨 박스)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푸라닭의 새로운 로고가 적용된 새로운 포장 패키지 디자인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입이 심심하고 출출한 오늘, 고급스러운 포장 디자인과 특별한 '블랙'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푸라닭과 함께해보는 건 어떨까.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울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