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실력 자랑하려 멋지게 후진하다 그대로 강물에 빠져버린 '초보운전자' (영상)

인사이트ladbible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운전면허를 딴 지 얼마 되지 않은 초보운전자들은 주행을 나갈 때마다 두려움에 사로잡힌다.


핸들을 꽉 잡은 두 손에는 땀이 차고 어딜 먼저 봐야 할지 몰라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


하지만 이렇게 긴장한 채 운전을 하는 것은 당연하다. 자칫 방심하는 순간 이렇게 큰일(?)을 당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지난 7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래드바이블은 한 초보운전자의 영상을 공개했다.



인사이트ladbible


공개된 영상에서는 초보운전자로 보이는 한 남성이 강 옆에서 후진하는 모습이 담겼다.


핸들을 돌리는 것이 위태위태 해 보인다 했더니 급하게 액셀러레이터를 밟아 그대로 강물에 곤두박질쳐버린다.


빨려 들어가는 것처럼 순식간에 강물에 빠진 차는 물 위에 둥둥 떴다가 가라앉기 시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ladbible


다행히도 운전자는 창문 밖으로 빠져나와 차체 위로 올라갔다.


차를 밟고 올라가 강물에 둥둥 떠있는 남성의 '웃픈' 모습은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순간의 실수로 삽시간에 차를 잃은(?) 남성의 슬픈 표정이 눈에 보이는 듯하다.



ladbible


초보운전자의 실수는 이뿐만이 아니다. 어떤 운전자는 차를 빼내려다 그대로 후진해 울타리를 부숴버리는가 하면, 소형차를 운전하는 또 다른 이는 커다란 주차공간에도 차를 넣지 못해 수차례 앞뒤를 왔다 갔다 반복한다.


결국 해당 운전자는 다른 이들의 도움을 받을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이같은 해프닝이면 다행. 한 초보운전자는 아예 역주행을 하기도 하면서 위험천만한 상황을 연출했다.


이같은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그래도 큰 사고가 없어 다행이다", "나도 운전면허 따면 저럴 듯", "너무 안타까우면서도 웃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