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 달달한 '딸바' 셔벗 가득 찬 신상 '딸기바나나맛' 와 아이스크림

인사이트롯데제과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바닐라 크림에 작은 얼음 알갱이가 섞여 있어 차갑고 부드러운 느낌이 조화를 이루는 '와' 아이스크림이 새로운 맛으로 돌아왔다.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와' 아이스크림은 언제 먹어도 시원한 셔벗 아이스크림이다.


최근 SNS에서 '와' 아이스크림에 대한 신상 후기가 속속 올라오며 아이스크림 덕후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원조 맛인 '바닐라 맛'을 시작으로 '멜론&크림 맛'에 이어 '수박 맛'까지 시즌별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인기 셔벗 아이스크림 '와(WWWA)'가 또 다른 시리즈로 탄생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u.taaang_'


이번 시리즈는 딸기 바나나 맛으로, 너무 부드럽지도 아삭하지도 않은 식감에 딸기와 바나나를 섞은 새콤달콤한 조합이 어우러지는 맛이다.


껍질을 벗겨 아삭한 아이스크림을 숟가락으로 한 입 크게 떠먹으면 시원함이 온몸으로 전달될 것 만 같다.


신상 딸기 바나나 맛 와는 편의점 GS25에서 판매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ju.taaang_'


이를 맛본 누리꾼들은 "인생 아이스크림이다", "역시 믿고 먹는 와", "딸기 바나나 조합의 끝판왕이다"라는 반응을 보였지만 "너무 기대를 한 탓에 조금 아쉬운 맛"이라는 평도 이어졌다.


대체로 긍정적인 후기지만 개인마다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는 후기다.


평소 딸바(딸기+바나나) 조합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지금 당장 GS25로 달려가 '와(WWWA)' 아이스크림을 즐겨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