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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헛, "1인 피자 인기"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매장 전용 신제품 출시

피자헛이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의 16개 매장에서 1인 피자 2종, 빠네 파스타 4종 등 총 6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피자헛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피자헛이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의 16개 매장에서 1인 피자 2종, 빠네 파스타 4종 등 총 6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1인 피자 신메뉴는 스위스 명품 라클렛 치즈와 달콤한 고구마가 어우러진 '라끌렛 고구마 피자'와 소고기 토핑을 풍성하게 담은 '더블 비프 피자' 2종으로, 혼자서 먹기 알맞은 8인치 크기를 합리적인 5천원 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기존 피자헛 매장과는 차별화된 1인 피자는 이탈리안 화덕피자 스타일로 젊은 고객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빠네 파스타 신메뉴는 스테이크 토마토, 쉬림프 토마토, 까르보나라, 매콤 로제 치킨 등 4종을 8천원 대로 제공한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빠네 빵에 깊은 풍미의 소스와 파스타를 듬뿍 담아냈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이와 함께, 여름 시즌을 맞이해 시원한 디저트 메뉴로 빙수 2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팥 본연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팥빙수'와 열대 과일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망고빙수'를 여름 시즌 내 한정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