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질혜 옆에 있는데도 철구가 '찐'으로 반해버린 BJ 안녕수야 미모 클래스

인사이트YouTube '철구 풀영상'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오버워치의 '디바' 코스프레로 인터넷방송 관련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아프리카TV 여성 BJ가 있다. 


하지만 사람들은 인형 같은 비주얼은 '포토샵'의 결과물일뿐, 실물은 별로일 거라고 입을 모았다. 이제껏 수 많은(?) BJ가 보여줬듯이 이 BJ 또한 그럴 거라는 이야기가 많았다. 


하지만 최근 있었던 아프리카TV 실시간 방송에 출연한 BJ 안녕수야(남궁수)는 자신의 비주얼 클래스를 입증했다.


지난 3일 안녕수야는 'BJ 철구의 마누라 찾기' 콘텐츠에 참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철구 풀영상'


인사이트nstagrmam 'hitheresooya'


실시간 방송에 등장한 안녕수야의 비주얼은 귀여움 그 자체였다. 작은 얼굴에 오밀조밀 모여있는 이목구비가 눈에 띄었고 피부는 결점 하나 없이 깨끗했다.


측면에서 본 얼굴이 인상적이라는 반응이 많았다. 


또한 안녕수야는 군살 하나 없는 아이돌 몸매를 자랑했다. 군더더기 없는 핏으로 이날 착장을 완벽히 소화했다.


10만명이 넘는 인원이 몰린 방송에서 폭발한 귀여움에 시청자들은 뜨겁게 반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mam 'hitheresooya'


시청자들은 "'캠빨'이 없는데도 이 정도면 진짜 예쁜 거다", "진짜 마르기는 말랐다", "아이돌 데뷔해도 됐겠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녕수야는 리그오브레전드를 주 콘텐츠로 진행하는 게임 전문 BJ다.


현재 베스트 BJ이며, 5만명이 넘는 애청자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롤 티어는 플래티넘1로 알려져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YouTube '철구 풀영상'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