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 '런닝맨' 깜짝 등장해 김종국 '하트뿅뿅' 하게 만든 유튜버 김계란

인사이트SBS '런닝맨'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가수 김종국이 인기 크리에이터 김계란을 마주하고 기쁜 내색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구전 마을 비밀 특집' 편으로 꾸며져 허수아비 신이 등장했다.


허수아비 신은 멤버들을 당황하게 할 정도의 힘과 속도로 미션을 수행하는 내내 곤욕을 치르게 했다.


게임이 끝난 뒤 허수아비 신의 정체가 밝혀졌고 김종국은 반가운 마음을 금치 못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런닝맨'


허수아비 신의 정체가 바로 운동 영상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터 김계란이었기 때문이다.


김계란이 자신의 정체를 밝히자 평소 운동광으로 유명한 김종국은 "와우! 친구들", "좋았어!" 등의 유행어를 따라 하며 악수와 어깨 인사를 했다.


그러면서 김종국은 하트가 남발하는 눈빛으로 김계란을 응시하며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광수가 "종국이 형이 이렇게 좋아하는 게스트는 처음 본다"고 말해 시청자의 웃음보를 건드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런닝맨'


김종국은 "(김계란이 운영하는 채널이) 가장 신뢰하는 유튜브 채널이다"라고 극찬하며 설레는 마음을 계속해 드러냈다.


김계란을 마주하고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김종국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김계란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는 현재 181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런닝맨'


인사이트Instagram 'physical_gallery_egg'


※ 관련 영상은 3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런닝맨'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