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플레이하면 시간가는 줄 모르는 FPS 갓겜 '보더랜드' 공짜로 다운받는다

인사이트보더랜드2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GTA 5와 문명 6를 무료로 배포해 게임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에픽게임즈가 또 한 번 사고를 쳤다.


에픽게임즈는 오는 6월 5일까지 '보더랜드 더 핸섬 컬렉션'을 무료 배포한다고 발표했다. 기간 내 구매한 유저는 '보더랜드 더 핸섬 컬렉션'을 영구 소장하게 된다.


'보더랜드 더 핸섬 컬렉션'은 보더랜드 2와 보더랜드 프리시퀄 그리고 해당 게임의 각종 DLC가 포함된 합본팩으로 정가는 6만 5천 원이다.


전 세계에서 판매량 1000만 장을 훌쩍 넘길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자랑했던 보더랜드 2의 무료 배포 소식에 국내 게임 유저들의 가슴이 두근대고 있다.


인사이트에픽게임즈


인사이트NAVER PC게임


보더랜드 2는 FPS를 기반으로 레벨업, 스킬, 무기의 등급 등의 RPG적 요소가 가미된 RPS(Role Playing Shooter) 게임이다.


온갖 괴물과 사이코들이 우글대는 외계행성 판도라에서 악의 배후 '핸섬 잭'의 야망을 저지하는 게 목표다.


카툰 렌더링을 기반으로 하는 독특한 비주얼과 뛰어난 타격감, 다양한 무기들로 큰 호평을 얻었다. 특히 FPS를 좋아하는 유저들 사이에서는 시간을 잡아먹는 악마의 게임이라는 소문이 자자할 정도다.


보더랜드 2는 최대 4인까지 멀티플레이를 지원해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PC게임


한편 에픽게임즈는 최근 대작이라고 불리는 게임들을 무료로 배포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GTA 5, 문명 6에 이어 보더랜드 2까지 무료 배포했으며 이 3게임의 금액을 합치면 20만 원에 육박할 정도다.


현재까지 에픽게임즈가 무료 배포하고 있는 게임 리스트는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던 무료 배포 리스트 유출본과 일치한다.


유출된 리스트에 따르면 다음 무료 배포 예정 게임은 '아크 서바이벌'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