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하기 싫어요?"···뽀뽀신 거부하는 '철벽남' 조세호에게 돌직구 날린 김민아

인사이트tvN '온앤오프'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온앤오프' 조세호가 김민아의 돌발 발언에 당황했다.


지난 28일 tvN '온앤오프' 제작진 측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미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조세호가 속한 그룹 '조남지대' 뮤직비디오 촬영을 준비하는 김민아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민아는 조세호와 전화를 하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온앤오프'


김민아는 조세호에게 "제가 그때 뽀뽀신 넣어달라고 했는데 어떻게 됐냐"라고 물었다.


적극적인 김민아에 당황한 조세호는 "사실 얘기는 안 했는데 프로듀서가 뽀뽀신을 넣으려고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내가 안 넣었으면 좋겠다고 얘기했다"라며 뽀뽀신을 만류했다고 밝혔다.


이에 김민아는 "왜 그러냐. 오빠 나랑 뽀뽀하기 싫냐. 저랑 뽀뽀신 찍기 싫은 거냐"라며 애교스럽게 서운한 마음을 드러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온앤오프'


조세호는 당황한 듯 한참 동안 말문을 잇지 못했다. 이후 그는 "뽀뽀를 왜 하냐"라고 답해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김민아는 "뮤직비디오 섬네일용이다. 조회 수가 올라갈 거다"라며 뽀뽀신을 강력 추천했다.


한편 조세호와 김민아의 커플 연기로 화제를 모은 조남지대의 '바보야 왜그래' 뮤직비디오는 지난 23일 공개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온앤오프'


인사이트YouTube '워너뮤직코리아 (Warner Music Korea)'


인사이트tvN '유퀴즈 온 더 블럭'


YouTube 'tv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