샛노란 마시멜로 안에 찐한 초코크림 가득 들어간 트롤리 '초코 바나나'

인사이트Instagram 'candystory_asan'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설명만 들어도 맛있음이 보장될 것 같은 간식이 있다.


초코와 바나나가 만나 환상적인 맛을 자랑하는 '초코 바나나' 마시멜로가 그 주인공이다.


흔하지 않은 바나나맛 간식으로 바나나 덕후들의 마음을 훔쳐 간 이 제품은 '트롤리'의 '초코 바나나' 마시멜로다.


인사이트Instagram 'premierstore'


인사이트Instagram 'trollicyprus'


바나나를 연상케하는 샛노란 비주얼에서부터 합격이라는 소리가 절로 나온다.


은은한 바나나 향이 풍겨오는 마시멜로를 한 손에 집어보면 폭신폭신하고 탱탱한 촉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한 입 깨물어 보면 마시멜로 특유의 폭신하면서도 쫀쫀한 식감이 씹는 재미를 살려준다.


'초코 바나나'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게 진한 바나나 맛을 가득 품고 있어 바나나맛 덕후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마시멜로 속을 채운 초코크림까지 함께 한다면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초콜릿과 바나나라는 검증된 악마의 조합으로 인해 정신을 차려보면 어느새 한 봉지를 다 비운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점심을 먹은 나른한 오후, 심심한 입을 즐겁게 만들어줄 간식을 찾고 있다면 트롤리 '초코 바나나'에 도전해보자.


폭신+쫀쫀한 식감에 입이 즐거워지는 것은 물론 달콤한 맛으로 당충전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을 테니 말이다.


인사이트PHUONG NGUYEN'S MART


인사이트Vitamin hous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