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덕+달콤한 초코 크림으로 속 꽉 채운 GS25 신상 '허쉬 초코 소라빵'

인사이트Instagram 'leeeee1001'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수많은 빵을 판매하는 빵집에서도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가 있기 마련이다.


달콤한 초코크림으로 속을 가득 채운 초코 소라빵도 그렇다. 저렴한 가격에 찐한 초콜릿을 맘껏 즐길 수 있는 초코 소라빵은 항상 사람들의 쟁반에 빠지지 않는 빵들 중 하나다.


최근 빵집보다 더욱 뛰어난 퀄리티로 사람들의 손길을 부르는 초코 소라빵이 있다.


GS25에서 새롭게 출시한 '허쉬 초코 소라빵'이 그 주인공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leeeee1001'


폭신한 소라빵과 진한 '허쉬'의 초콜릿이 제대로 만났다.


'허쉬 초코 소라빵'은 믿고 먹는 초콜릿 맛집 '허쉬'의 초콜릿 크림이 가득 들어가 고급스럽고 깊은 맛을 자랑한다.


찐하고 꾸덕꾸덕한 초코크림으로 속을 꽉 채운 소라빵은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으로 초코크림을 포근히 감싸 안는다.


허쉬 초코크림은 너무 과한 단맛이 나지 않아 먹어도 먹어도 질릴 걱정이 없다는 평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leeeee1001'


흘러넘칠 듯 속을 꽉 채운 초코크림에 초콜릿덕후들이 환호성을 지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니 보기만 해도 초코크림 꾸덕꾸덕한 거 느껴지네", "당장 편의점 달려갑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오늘 간식은 찐한 초코크림으로 한 입만 먹어도 당 충전을 MAX로 만들 수 있는 '허쉬 초코 소라빵'에 도전해보자.


단, 고소한 빵의 풍미를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단맛이 강하게 느껴질 수도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eileen_foodpic'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