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소녀 네티' 목걸이와 싱크로율 100% 완벽 재현해낸 '클루' 신상 쥬얼리

인사이트천사소녀 네티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기자기한 쥬얼리로 10·20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클루가 또 한 번 역대급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


90년대생 여자라면 모두가 아는 '천사소녀 네티'와 만났다는 소식이다.


"주님, 정의로운 도둑이 되는 걸 허락해주세요" 낮에는 평범한 여중생이었다가 밤에는 어려운 사람을 돕는 정의로운(?) 도둑으로 활약하는 네티.


클루가 출시한 천사소녀 네티의 변신 '필수템' 세인트 코롱 목걸이를 만나 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lue_official'


최근 클루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천사소녀 네티와의 콜라보레이션 2차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인트 코롱 스탠드 패키지에는 실버 세인트 코롱 빅펜던트 목걸이와 코롱 스탠드, 랜디큘러 카드 1종이 담겼다.


공개된 콜라보 상품은 한 눈으로 봐도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한다. 옐로우 골드 빛의 목걸이는 애니메이션에 나온 것과 똑 닮은 비주얼을 하고 있다.


소재는 실버와 옐로우골드 도금이 사용됐다. 총길이는 50cm다. 여기에 약 5cm의 꼬리 체인으로 이루어졌다. 펜던트 크기는 가로 24mm, 세로 31mm로 약간 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lue_official'


펜던트 안에는 핑크와 화이트, 레드 보석으로 이뤄졌다. 화려하면서도 골드 도금으로 이뤄져 고급스러움이 더해져 있다.


여리여리한 디자인의 패키지에 감성이 한가득 담긴 목걸이는 여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이미 출시 전부터 핫했던 클루 X 천사소녀 네티 콜라보는 여성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현재 품절대란을 낳고 있다.


'콜라보 맛집' 클루의 천사소녀 네티 목걸이 출시에 누리꾼들은 "이걸 만들어 버리네", "어릴 때부터 너무 갖고 싶었었다", "진짜 예쁘다. 너무 탐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lue_official'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CLUEGIFT'


인사이트천사소녀네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