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크랍X퍼블릭 비컨, 스타일 컬래버레이션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나이스크랍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나이스크랍은 올 여름 '칠링 인 썸머' 컬렉션 출시와 함께 아이웨어 브랜드와의 스타일링 콜라보레이션 패션 화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2030세대의 젊은 여성들이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도록 청량한 여름을 담은 색상으로 구성돼 믹스매치가 가능하며 휴양지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데일리룩으로도 즐길 수 있다.


통기성이 좋아 시원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로 만들어져 편안함과 모던함을 모두 갖춘 피케 티셔츠, 플리츠 스커트, 원피스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나이스크랍


이번 시즌 나이스크랍과 협업한 '퍼블릭 비컨'은 변화하는 젊은 세대의 문화와 예술에서 영감을 받아 다른 시각으로 디자인을 바라보고, 재해석을 통해 새로움을 창조하는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다.


이번 패션화보는 다채로운 색상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추구하며, 청량하고 활기가 넘치는 색을 사용해 여름의 싱그러움을 고객들에게 그대로 전달하고 감각적이면서도 모던함을 더한 디자인으로 선글라스 연출법과 함께 새로운 일상룩을 제안한다.


이번 화보는 나이스크랍과 퍼블릭 비컨의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나이스크랍


이번 컬렉션 라인은 오는 16일부터 나이스크랍 일부 매장에서 출시되며, 스타일 콜라보 협업을 진행한 '퍼블릭 비컨' 선글라스도 추후 나이스크랍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은 패션편집샵 '29CM스토어'에서 단독 기획전으로 오는 19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