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푸마

운동화 만큼 편해 커플들이 추천한다는 푸마 'RS 샌들'

인사이트푸마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벌써부터 내리쬐는 햇볕이 범상치 않다. 이른 더위에 길거리를 다니다 보면 사람들의 옷차림이 한결 가벼워진 모습이 심심찮게 보인다.


올여름 역시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바. 다가올 무더위에 통학러, 통근족들은 근심이 가득하다.


커플들도 마찬가지다. 무더운 여름, 대체 데이트는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시원한 여름 슈즈를 미리 장만하자.


인사이트푸마


여기에 커플이 직접 착용해 보고 운동화만큼이나 편하다며 추천하는 여름 샌들이 있다. 바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출시한 신상 ‘RS 샌들(RS-SANDAL)’이 그 주인공이다.


RS 샌들은 운동화만큼 편해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불필요한 외출을 제외하고는 일상생활에서 활용도 높게 신을 수 있는 제품 중 하나다.


인사이트푸마


푸마 특유의 스포티한 무드에 뛰어난 착화감은 물론, 경량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했다.


어디 비주얼뿐 이겠는가. 신발의 가장 중요한 기능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인사이트푸마


푸마의 대표 스니커즈 라인인 RS-X에서 영감을 받은 미드솔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낼 뿐 아니라, 폭신폭신한 쿠셔닝까지 자랑한다.


여기에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소재로 이뤄진 아웃솔이 더해져 유광으로 코팅됐거나 물기 있는 바닥 등에서도 걱정이 없다.


인사이트푸마


밸크로 스트랩과 힐 스트랩은 개개인의 발 볼에 맞게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신고 벗기에도 용이하다.


RS 샌들은 남녀 공용 제품으로 아이보리&네온, 블랙, 화이트 총 3가지 컬러다. 


6만 9천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학생부터 성인까지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어 친구와의 우정 샌들, 연인과의 커플 샌들, 가족 혹은 남매간의 시밀러 샌들 등 다양한 맞춤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인사이트푸마


해당 샌들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kr.puma.com) 및 전국 매장, 일부 편집숍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puma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여름, 푸마 RS 샌들과 함께 시원하고 트렌디하게 더위를 날려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