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5일), '에픽 게임즈 스토어'가면 GTA5 완전 공짜로 다운받는다"

인사이트GTA5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이태원 클럽 발 코로나19 집단 감염의 확산세에 외출을 꺼리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매일같이 집에서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이들을 위한 좋은 소식이 전해졌다.


바로 오픈 월드 게임의 대명사이자 '레전드' 명작, 'GTA 5'가 무료 배포된다는 소식이다.


지난 13일(현지 시간)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트위터를 통해 GTA5를 오늘(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GTA5


이번 무료 배포는 일주일간 진행되며, 한번 다운로드를 받은 유저는 평생 GTA5를 즐길 수 있다.


게임은 에픽게임즈 공식 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더 위쳐3, 컨트롤, 보더랜드 3, 아노 1800(50%), 아우터 월드, 레드 데드 리뎀션 2 등의 인기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2013년 출시된 GTA5는 미국 캘리포니아를 배경으로 한 가상의 지역 로스 산토스에서 일어나는 일을 다룬 거물급 게임이다.


인사이트GTA5


인사이트epicgames


기존에 공개된 오픈월드 게임들과 궤를 달리하는 현실성을 보여줬으며 등장인물 간 연출에서도 빈틈없는 완성도를 보였다.


또 첫날 매출만 약8668억원을 기록해 게임을 포함한 문화 콘텐츠 역사상 최고 기록을 경신했고, 이 기록은 아직도 깨지지 않았다.


이런 이유에서 발매한 지 7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GTA5의 정가는 33,000원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