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깡' 한다더니 비 만나 '혼성그룹' 하자고 제의한 유재석

인사이트Instagram 'hangout_with_yoo'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가수 비가 만났다.


14일 MBC '놀면 뭐하니?' 제작진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긴급 스포. 과연 어젯밤 재석이 만난 월드 스타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테이블에 마주 앉아 대화를 나누는 비와 유재석의 모습이 담겼다.


비는 뒷모습만 나왔지만, 그는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극강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지난 9일 MBC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 유재석과 김태호 PD는 혼성그룹 도전을 앞두고 비를 언급한 바 있다.


당시 유재석은 "2010년 이후로는 거의 댄스 음악이 자취를 감췄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그는 "가수 비의 '1일 1깡'(하루에 한 번은 '깡' 뮤직비디오를 본다는 뜻의 신조어)이 요즘 난리더라"라며 자신도 비의 '깡'이라는 노래에 푹 빠져있다고 고백했다.


김태호 PD 역시 "(나도) 오늘도 1깡을 하고 왔다"라고 맞장구를 쳤다.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인사이트YouTube 'GENIE MUSIC'


유재석은 "비도 한번 만나보고 싶다. 오랜만에 보고 싶다"라며 비에게 조언을 구하자는 의견을 내놓았다.


드디어 비와 마주하게 된 유재석이 혼성 그룹 멤버로 비를 영입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YouTube 'GENIE MUSIC'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인사이트MBC every1 '주간 아이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