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2020 썸머 에센셜' 출시 기념 단 7일간 50% 타임 세일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안다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안다르가 NEW 에센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 오후 5시까지 7일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르는 19년도 출시 하루 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한 에어핏 티셔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여성의 체형을 더욱 섬세하게 고려한 핏감으로 업그레이드된 '에어핏 릴렉스 숏슬리브'는 UV차단과 우수한 통기성, 부드러운 촉감으로 야외 스포츠부터 데일리까지 활용가능한 아이템이다.


색상은 무더운 여름에 청량함을 더해줄 산뜻한 구성으로 코코넛베이지, 위스퍼핑크, 클라우드, 화이트, 블랙 등 총 5가지로 준비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안다르


이 밖에도 얇은 하이게이지 쿨링 원단으로 비침 없이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샤론 벨보텀 팬츠'도 함께 출시한다.


내 몸에 맞춘 듯한 무결점 핏으로 완벽한 힙업 라인을 위한 입체 패턴과 키에 맞는 기장 선택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UV50+ 원단으로 자외선을 99% 차단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장시간 착용해도 늘어짐 없이 완벽한 핏을 유지할 수 있도록 허리부터 힙까지 봉제를 추가했다.


색상은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는 베이직 컬러로 라이트베이지, 웜그레이, 블랙 등 총 3가지다.


인사이트안다르 공식 홈페이지


안다르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1&1 할인 패키지를 구성해 소비자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신규 회원 및 신규 앱 다운로드 고객은 최대 10,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