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여름 맞이 배달앱서 시원한 할인 이벤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푸드빌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뚜레쥬르가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요기요에서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먼저, 배달의민족에서 5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해 상단 '오월은 배부르구나' 배너를 클릭하면 뚜레쥬르 3000원 할인 쿠폰을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뚜레쥬르 제품을 1만 2000원 이상 주문하고 결제 시 할인 쿠폰 란에서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푸드빌


또한,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브랜드관 할인 이벤트를 연다. 배달의민족 앱 내 뚜레쥬르 브랜드관에서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요기요에서는 오늘(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슈퍼레드위크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기요 전 고객들은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슈퍼클럽 이용자의 경우 3000원 추가 할인으로 최대 7,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뚜레쥬르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요기요 앱에서 뚜레쥬르 제품을 주문하면 결제 단계에서 자동으로 적용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각 배달앱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