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증명사진 너무 잘 찍어 "여기 어디냐"고 난리 난 '놀면 뭐하니' 사진관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개그맨 유재석이 보정 전후 증명사진으로 누리꾼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는 훈훈한 유재석의 증명사진이 화두로 떠올랐다.


공개된 사진은 앞서 2019년 유재석은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전파를 탔다.


당시 유재석은 정해진 주제에 따라 대한민국 방방곡곡을 담는 '대한민국 라이브' 프로젝트를 통해 한 사진관을 방문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이곳을 찾아 증명사진을 남기려 한 유재석은 빛 때문에 트레이드 마크인 안경을 벗고 촬영에 나섰다.


사진을 몇 장 찍은 뒤 자신의 모습을 확인한 유재석은 "엉망진창이다. 괜찮겠냐"라며 걱정했다.


그러나 사진 속 유재석의 얼굴은 곧 보정 기술을 통해 훈훈한 아이돌로 재탄생했다.


몇 번의 클릭이 이어지자 유재석의 어긋난 치아는 순식간에 제자리를 찾았고, 생기 없던 얼굴은 광채를 내며 날렵한 턱 선을 자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보정이 끝난 뒤 유재석은 영락없는 아이돌 비주얼을 뽐내 감탄을 유발했다.


평범한 얼굴에서 아이돌 미모를 자랑하게 된 유재석의 증명사진 보정 영상을 하단에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유재석이 출연하는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한다.


YouTube '놀면 뭐하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