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화 확정된 띵작 웹툰 '유미의 세포들' 주인공 김유미 가상 캐스팅 6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최근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들이 큰 사랑을 받으며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모습으로 변용되고 있다. 과거 소설이 대표적인 원작 콘텐츠였다면 현시대에는 웹툰이 '대세'로 떠올랐다.


그런 가운데 여성 주인공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 독자들의 높은 공감을 끌어내고 있는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이 내년 드라마 제작을 확정 지으며 높은 관심을 끄는 중이다.


웹툰 '유미의 세포들'은 주인공 김유미를 중심으로 그의 머릿속에서 바쁘게 움직이는 세포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30대 평범한 직장인들에게 공감을 부르는 에피소드 물이다.


이는 네이버 웹툰에서 평점 9.9를 받고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실사화되는 드라마 주인공 자리를 두고 벌써부터 쟁쟁한 후보군이 떠오르고 있다. 그중에서도 엉뚱하면서도 발랄한 성격의 소유자인 주인공 김유미를 두고 여러 배우들이 후보로 올라왔다.


그래서 준비해봤다. 드라마로 제작되는 '유미의 세포들' 김유미 역의 가상 캐스팅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이들을 함께 만나보자.


1. 정유미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우) KBS2 '연애의 발견'


'유미의 세포들' 주인공 김유미는 함께 있으면 기분 좋은 미소가 나오는 발랄한 성격의 소유자로, 단번에 배우 정유미를 떠올리게 만든다.


정유미는 똑 단발마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귀여운 매력을 한껏 뽐낸다.


김유미의 밝은 성향과 웃을 때 화사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표현할 수 있는 배우로는 정유미가 가장 적합하다며 팬들 사이에서 많이 거론되고 있다.


2. 박보영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우) 피데스스파티윰


박보영 역시 김유미 역할에 잘 어울리는 배우 중 한 명으로, 정유미 다음으로 팬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거론되고 있다.


동글동글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김유미의 행동을 보고 있자면 박보영이 단번에 떠오른다.


특히 박보영은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커다란 빛을 발하고 있기에 팬들은 그의 '유미의 세포들' 출연을 희망하고 있다.


3. 김태리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우) Instagram 'jwidecompany'


김태리는 앞서 tvN '미스터 션샤인', 영화 '아가씨', '1987' 등 다소 무거운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때문에 그가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출연하는 모습은 다소 상상이 되지 않기도 한다.


하지만 김태리는 작은 이목구비와 큰 눈망울을 자랑하며 '로코'에 최적화된 비주얼을 갖고 있다.


이에 팬들은 김유미 역할에 김태리를 언급하며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4. 서현진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우) JBTC '뷰티 인사이드'


'유미의 세포들' 김유미는 단발에서 일명 '거지존'을 거쳐 현재 중 단발까지 머리를 길렀다.


배우 서현진은 단발과 중단발 모두 잘 어울리는 배우로, 김유미 역할에 적합하다는 평이 가득하다.


특히 서현진은 '로코 여신'이라고 불리는 만큼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공감형 주인공 김유미 자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5. 오연서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우) MBC '하자있는 인간들'


오연서는 최근 MBC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하며 로맨스와 코미디를 둘 다 잡은 '로코 여신'으로 떠올랐다.


특히 오연서는 앞서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완벽한 실사화를 보여준 바 있다.


이에 팬들은 '유미의 세포들' 원작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오연서의 출연을 희망하고 있다.


6. 아이유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우) 경동제약


똑 부러지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는 김유미를 보고 있자면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떠오른다는 의견이 적지 않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단발, 중 단발, 긴 머리 모두를 완벽 소화했던 아이유가 김유미 역할을 맡았을 때는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올라가고 있다.


이미 다양한 매력으로 여러 차례 남심을 저격했던 아이유이기에 그가 표현하게 될 수도 있는 김유미 역 또한 완벽히 소화해낼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