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버릇 못 버리고 유재석과 흔들어 재끼는(?) 이효리 보고 고개 숙인 이상순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여전히 현역 아이돌 실력의 춤사위를 펼친 이효리를 본 남편 이상순이 고개를 숙였다.


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이효리, 이상순 부부를 만나기 위해 제주도를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선공개된 '놀면 뭐하니?' 예고 영상에서는 오랜만에 마이크를 잡고 흥이 오른 듯 현란한 춤 사위를 펼치는 이효리와 그런 그를 한숨 쉬며 쳐다보는 이상순의 모습이 담겼다.


유재석은 댄스 가수 '레전드'인 이효리에게 혼성 그룹의 성공 조건을 물으며 그를 영입하려 했고 이효리 역시 "나 오디션 봐도 돼?"라며 유재석이 준비 중인 프로젝트에 큰 관심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특히 이효리는 "내가 진짜 있어야 될 자리다 싶으면 흔들어 재낄 수(?)도 있지 않냐"며 이상순에게 동의를 구했다. 이어 그는 "코로나에 지친 시청자들을 위해 한 번 (춤을 추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다"라고 호의적인 태도를 보였다.


자자의 '버스 안에서'를 선곡한 이효리는 반주가 나오자마자 슬슬 텐션을 올리더니 유재석과 완벽 호흡을 자랑하는 안무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껏 신이 난 이효리의 모습을 보던 이상순은 연신 고개를 떨구고 멋쩍은 미소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은 "텐션 업된 이효리도 웃기고 민망해하는 상순이 형도 웃기다", "오늘 방송 완전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출연하는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Naver TV '놀면 뭐하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