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여름 신 메뉴 '생 자몽 베리에이션 4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달콤커피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달콤커피는 생 자몽을 활용한 신 메뉴 4종을 출시하고, 여름철 젊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자몽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자몽은 달콤 쌉싸름한 맛과 풍부한 비타민 C, 낮은 칼로리로 젊은 세대에 인기가 높은 과일이다.


달콤커피가 선보인 이번 자몽 신 메뉴는 생 자몽 모히토, 자몽 얼그레이 아이스티, 달콤 자몽 빙수, 생 자몽 컵 빙수 4종으로, 트렌디한 여름 과일로 자리잡은 자몽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생 자몽 모히토'는 생 자몽에 시원한 민트 향의 탄산이 어우러진 무알콜 모히토로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리는 달콤 상큼한 청량감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달콤커피


'자몽 얼그레이 아이스티'는 달콤 쌉싸름한 자몽과 얼그레이가 만난 깔끔한 맛에 생자몽 과육의 씹는 재미까지 더한 상큼한 음료로 취향에 따라 따뜻한 차로도 즐길 수 있다.


'달콤 자몽 빙수'는 상큼한 생 자몽이 풍부하게 들어간 과일 샤베트 스타일의 빙수다. 자몽 본연의 달콤쌉쌀한 맛에 통으로 올라간 천연 벌집꿀의 이색적인 비주얼은 무더위에 지친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다.


'생 자몽 컵 빙수'는 혼자서도 부담없이 빙수를 즐길 수 있는 1인 메뉴로, 달콤한 꿀자몽을 떠먹을 수 있는 새콤달콤한 생과일 디저트다.


한편 달콤커피는 신규 가맹점의 안정적인 초기 정착을 지원하는 상생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오는 20일까지 신규 가맹 계약을 마친 점주에는 매장 오픈 후 1년 간 매월 매출의 5%를 인건비로 지원하며,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머신인 이탈리아제 라심발리도 무상 제공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