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숩+달달한 맛으로 '할매 입맛' 저격하는 배라 신상 '아이스모찌 흑임자'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한 입 먹으면 고소하고 달달한 맛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한 흑임자 디저트.


한때는 '할미 입맛'이라는 놀림을 당했던 흑임자가 최근 다양한 모습의 디저트로 출시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다양한 아이스크림으로 언제나 우리를 즐겁게 해주는 배스킨라빈스에서도 흑임자 디저트 시장에 참전했다.


최근 배스킨라빈스는 흑임자 아이스크림으로 속을 꽉 채운 '아이스모찌 흑임자'를 출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아이스모찌 흑임자는 쫀득하면서도 탄력 있는 찹쌀떡이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감싸고 있는 제품이다.


한 입 베어 물면 쭉 늘어나는 찹쌀떡은 쫄깃 탱탱한 매력을 한껏 자랑한다.


마치 검은콩 두유와 같은 흑임자 아이스크림은 질릴 걱정 없이 무한 흡입을 가능하게 한다.


고소한 흑임자 속 콕콕 박혀있는 프랄린 피칸 덕분에 달콤함은 물론 오독거리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쫀득한 떡과 차갑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의 조화에 아이스모찌 한 개를 순삭 하는 건 일도 아니라고 한다.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디저트를 찾고 있다면 아이스모찌 흑임자에 도전해보자.


기분 좋게 늘어나는 찹쌀떡에 어느새 입가에 미소를 짓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