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슈즈,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의 신규 라인 '디 콜렉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스 슈즈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닥스 슈즈는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의 신규 라인인 'D-collection'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D-collection은 닥스 슈즈 고유의 클래식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트렌디한 형태감과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간결하고 정제된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성숙하고 세련된 감성을 결합해 페미닌 슈즈 라인으로서 D-collection을 표현했다.


도시적이고 감성적이며 독립적인 30~40대 여성 소비자들이 주요 타깃으로, 다양한 삶의 방식을 추구하는 주체적이고 능동적인 여성상도 제품 컨셉에 반영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스 슈즈


D-collection의 주요 제품군에는 소프트한 터치감의 램스킨 소재, 고급 그레이드 소재, 톤온톤 컬러 매칭의 소재 포인트와 함께 특피 및 수입피 등을 활용해 트렌드를 반영했다.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내츄럴한 컬러를 기본 베이스로 시즌 포인트 컬러들을 제품에 매칭했으며, 오브제와 매장 디스플레이 전반에도 재료 본연의 느낌을 살린 컬러 및 재질감을 강조해 모던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브랜드 로고 및 장식을 최소화한 대신 젊은 여성들의 선호도를 만족시키기 위해 슈즈의 슬림한 쉐입이 돋보이도록 포인트를 주었으며, 패턴에는 트렌드를 과감히 접목하고 무늬피를 활용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명품 라인들에서 보여지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컬러 바리에이션과 가죽 웰트 사용도 기존 제품들과 비교해 달라진 부분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스 슈즈


이번 신규라인 출시를 기념해 닥스 슈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는 10일까지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운영 종료 이후에도 현대백화점(판교, 무역), 신세계 백화점(강남, 영등포, 대구) 등 5개 지점에서 D-collection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D-collection의 제품들은 전국 주요 닥스 매장과 DFD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