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삼성카드 결제 시 1+1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파파존스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한국파파존스가 삼성카드로 결제 시 프리미엄 피자 5종 대상 라지 사이즈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8월 26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파파존스 피자의 베스트 메뉴 3종과 신메뉴 2종 중 1종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5종 내에서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한 판을 추가로 제공한다.


대상 피자는 파파존스 피자의 베스트 메뉴인 아이리쉬 포테이토, 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과 신메뉴 피자인 치폴레 치킨 피자,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등 총 5종이다.


동일 피자는 물론 교차 주문도 가능해 무료 피자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프로모션 대상 중 하나인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는 지난 3월 출시됐다.


치폴레 치킨 피자는 할라페뇨를 훈연하여 건조해 만든 치폴레 소스의 매콤함, 마요 소스의 고소함, 옥수수 콘의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멕시코풍의 피자이다.


또 다른 신메뉴인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는 피자 조각마다 델리 프랑크 소시지가 통째로 올라가 독특한 비주얼이 강점이다.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에서 주문 시는 물론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포장 주문 시에도 누릴 수 있다, 단, 콜센터 및 매장 전화 주문은 적용 불가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