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만 타면 박성광에 다가가 '뽀뽀'한다는 미모의 예비신부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개그맨 박성광이 예비신부이자 여자친구인 이솔이와의 스킨십을 언급하며 부끄러워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성광과 이솔이가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성광은 전문 의약품을 다루는 제약회사의 영업사원인 여자친구 이솔이를 소개했다.


특히 이솔이는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해 많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그 가운데, 두 사람이 스킨십을 가지고 서로 상반된 반응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성광은 이날 반려견 광복이에게 유난히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솔이는 "나도 해줘. 맨날 광복이만 뽀뽀해주고"라며 질투했다.


이솔이는 "그 표정을 제가 매일 보고 있다. 저는 못 보고 광복이한테만 해주는 표정인데 광복이만 사랑스러워한다"고 말했다.


계속되는 질투에 박성광은 "좋은데 쑥스럽다"고 고백했고, 이솔이는 "전 따뜻한 걸 느끼는 게 좋고 많이 안겨 있고 싶다. 그런데 오빠는 밀어낼 때도 있다"며 서운한 감정을 드러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이에 박성광은 이솔이가 평소에 "엘리베이터만 타면 뽀뽀를 한다"고 폭로했다.


실제로 이솔이는 엘리베이터에만 탑승하면 박성광에게 입을 내미고 뽀뽀를 제안한다고.


티격태격하면서도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모습을 본 서장훈은 "박성광이 복에 겨웠네"라며 "누가 누굴 밀어내니"라고 일침을 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박성광, 이솔이 커플의 첫 만남부터 결혼식을 연기하게 된 사연 등이 공개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Naver TV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