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제일제면소, 시원하게 즐기는 초여름 맞이 냉국수 2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푸드빌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CJ푸드빌은 제일제면소가 '초여름의 청량함을 담은 이색 별미 냉국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불고기 김치말이국수'는 살얼음이 동동 뜨는 김치 육수에 쫄깃쫄깃한 제일제면소 소면을 더했다. 달콤짭조름한 소불고기 구이, 김치, 버섯 등 다양한 고명을 올려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배달의 민족, 배민라이더스, 요기요, 푸드플라이, 쿠팡이츠 등 배달 앱을 통해 배달 서비스도 가능해 시원한 '불고기 김치말이국수'를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냉크림 우동'은 통통한 우동면을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비벼먹는 이색 별미 국수다. 고명으로 프리미엄 재료인 바다 향 가득한 감태와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이 일품인 연어알을 올렸다. 고소한 크림 소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감칠맛을 더한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오랜 기간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던 '쟁반메밀국수'도 다시 돌아온다. 메밀면을 훈연 가다랑어포로 맛을 낸 차가운 소스에 무, 고추냉이 등을 곁들여 시원하게 즐기는 여름 필수 메뉴다.


면 메뉴와 함께 더욱 든든한 한끼를 완성할 다양한 '별미 곁들임' 사이드 메뉴도 출시한다. '비빔 돈까스'와 '파채 소불고기', '차돌구이 미니덮밥'이 마련돼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CJ ONE 앱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5일까지 CJ ONE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메뉴 별미 냉국수 2종 30%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가정의 달 기념으로 나온 씽씽카 어린이 메뉴 50% 할인 쿠폰, 푸짐한 구성의 돈까스 도시락 20% 할인 쿠폰도 있다. 쿠폰 사용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