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반기지 않는 취미지만 "이 남자라면 OK" 할 것 같은 '낚시광' 스타 6인

인사이트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바쁜 일상 속에서 나만의 취미를 즐기는 시간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유일한 창구다.


매일매일 바쁘게 활동하고 있는 연예계 스타들에게도 자신만의 취미 생활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큰 도움을 주기 마련이다.


그중에서도 '이색 취미'라고 할 수 있는 낚시를 좋아하는 스타들이 있다.


오랜 기다림은 필수이며, 늦은 시간 혹은 이른 시간에 취미 생활을 해야 하는 경우가 더 많아 대다수의 여성들은 낚시를 좋아하는 남자친구를 그리 선호하지 않는다.


하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스타들이 낚시가 취미라고 한다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낚시광'들이 여자친구의 폭풍 잔소리를 받는다고 누가 그랬던가. 낚시를 너무 좋아해 함께 배에 타고 싶게 만드는 스타 6인을 모아봤다.


1. 비투비 육성재


인사이트잔카


인사이트SBS '주먹쥐고 뱃고동'


비투비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동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 육성재의 취미는 낚시다.


육성재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낚시가 취미"라고 말해왔다. 특히 그는 큐브 TV '예쁘장한 구오즈'에 출연해 조영민, 조광민, 노민우, 리키, 백경도에게 낚시 강연을 펼치며 '낚시 샛별'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또 SBS '주먹 쥐고 뱃고동'에 출연해서는 "부업이 가수다"라고 말할 정도로 '어부돌'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육성재는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서 낚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덕에 지난해 피싱웨어 전문 업체의 패션모델이 되기도 했다.


2. 방탄소년단 진


인사이트방탄소년단 공식 SNS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방탄소년단 진은 전 세계를 돌고 다니는 바쁜 일정에도 배낚시에 대한 애정을 보이며 '낚시광' 면모를 드러냈다.


진은 방탄소년단의 유튜브 채널 '방탄 TV'를 통해 새벽까지 멤버 슈가와 함께 바다낚시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당시 진과 슈가가 바다낚시를 떠났을 때는 방탄소년단의 휴가 시즌이었으며, 진은 크기가 상당한 조기를 낚아 올리는 등 꽤 쏠쏠한 성과를 올려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3. 블락비 재효


인사이트월간 낚시21


인사이트Instagram 'bbjhyo'


블락비 재효는 아이돌 최초로 낚시 잡지 표지 모델이 될 정도로 낚시를 좋아하는 스타다.


재효는 데뷔 후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해 '낚시광' 면모를 보인 덕에 2017년 '월간 낚시 2월 호' 표지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평소 바다낚시를 즐긴다는 재효는 2018년 SBS '살짝 미쳐도 좋아'에 출연해 "어렸을 때 아빠와 친해지지 못했는데 제가 스물다섯 살이 되던 해에 엄마가 보여준 아빠의 연애편지를 보곤 제가 아빠를 많이 닮았다고 생각했다"라며 "그때부터 아빠가 좋아했던 것을 하나하나 해보기 시작했는데, 그게 낚시다"라고 낚시에 빠지게 된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4. 샤이니 온유


인사이트tvN '먹고자고먹고'


인사이트뉴스1


샤이니 온유는 지난 2016년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해 취미가 낚시라고 밝힌 바 있다.


당시 온유는 그동안의 근황을 묻는 질문에 "저는 낚시로 시간을 보냈다"고 말하며 취미가 낚시라고 말했다.


특히 온유의 비활동 기간에는 여러 팬들의 SNS에서 그의 낚시 목격담이 올라오기도 했다.


5. 슈퍼주니어 시원


인사이트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슈퍼주니어 시원은 직접 낚시하는 모습을 공개했을 정도로 낚시를 좋아하는 스타로 알려져 있다.


시원은 가수 활동과 함께 배우 활동도 병행하고 있으며, 오는 18일에는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함께하는 웹 예능 '슈주 리턴즈 4' 공개를 앞두고 있다.


또 그는 배우 유이와 함께하는 MBC 새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시네마틱 드라마 SF8-증강 콩깍지' 방영을 앞두고 있다.


6. 배우 공유


인사이트디스커버리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배우 공유는 동료 배우 박병은 덕에 낚시를 취미로 갖게 됐다.


그는 지난해 방송된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출연해 낚시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공유는 "언젠가 생각이 되게 많고 밤에 잠을 잘 못 자던 시기가 있었는데 그때 낚시를 하게 됐다"라며 "그때 했던 낚시가 내 정신 건강에 도움이 많이 됐다"라고 낚시에 빠지게 된 이유를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