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배그, 유저들 목 빠지게 기다리던 '황금 미라도+캔티드 사이트' 추가

인사이트YouTube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 PUBG MOBILE'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모바일 배틀그라운드가 엄청난 볼륨을 자랑하는 역대급 패치를 진행한다.


2일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5월 대규모 업데이트 패치노트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하며 패치 내용을 알렸다.


이번 패치는 유저들로부터 유독 '갓패치'라는 소리를 듣고 있다. 편의성 개선뿐만 아니라 PC에 비해 다소 업데이트가 느려 구현되지 않았던 총기와 부착물, 탈 것 등이 추가됐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많은 유저가 손꼽아 기다렸던 캔티드 사이트와 배율이 달린 Win94와 황금미라도, 자판기 등이 출현하는 개편된 미라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 PUBG MOBILE'


신규 부착물인 캔티드 사이트는 대부분의 총기에 장착할 수 있다. 고배율 스코프와 동시에 착용할 수 있어 원거리 교전을 하다가도 순식간에 근거리 교전을 할 수 있다.


사막 전장 미라마도 완전히 개편된다. '뜨뜨집'라 불리는 하시엔다 델 패트론(Hacienda del Patron)에 있는 차고에서 게임에 단 1대뿐인 황금 미라도가 스폰된다.


미라마에는 차를 타고 누빌 수 있는 죽음의 레이싱 트랙도 추가됐다. 황금 미라도를 타고 트랙을 달리면 엄청난 쾌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와 함께 총기 Win94에 기본적으로 2.7배율이 달려있게끔 수정됐으며 맵 곳곳에 에너지드링크와 진통제를 주는 자판기도 추가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 PUBG MOBILE'


유저의 편의를 위한 세세한 패치도 진행됐다. 유저들의 손가락을 번거롭게 했던 스코프 자동 장착 기능을 활성화하지 않을 수 있게 됐으며 게임 결산화면에서 피해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클랜원·친구들과 훈련을 할 수 있는 커스텀 전장 '플레이그라운드'와 게임 내내 플레이어를 쫓아다니는 귀여운 친구 '버디' 시스템도 추가된다.


이번 대규모 패치는 오는 5월 7일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패치를 통해 색다른 시도를 시도 중인 모바일 배그. 잠시 전장을 떠났다면 대규모 패치가 이뤄지는 지금이 최적의 복귀 시기지 않을까.


YouTube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 PUBG MOBIL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