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운터사이드' 새로운 에피소드 '테라사이드(하) Act1' 업데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넥슨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신규 에피소드 테라사이드(하) Act1을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테라사이드(하)는 주요 스토리인 메인스트림 시즌1의 마지막 에피소드이며 주인공 유미나와 펜릴 소대에 얽힌 숨겨진 이야기와 결말을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테라사이드(하)의 첫 번째 챕터 Act1을 공개하고 나머지 챕터도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넥슨은 캐릭터 최대 레벨을 확장하는 한계 융합 시스템을 추가했다. 한계 융합은 동일 캐릭터 3개, 융합 아이템 각성의 핵, 인게임 재화 크레딧을 사용해 진행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코핀 컴퍼니 야유회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요일 던전, 이벤트 미션 등을 수행하해 피크닉매트, 수제 3단 도시락 등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스킬 훈련자료, 적성핵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피크닉 세트를 제작할 수 있다.


이용자 편의를 위해 캐릭터 레벨 상승 콘텐츠인 연봉 협상 시스템을 간소화하고 게임 내 상점에서 카테고리를 구분하는 등 UI를 개선했으며, 반복 플레이 시 기기 부하를 줄일 수 있도록 절전 모드를 추가했다.


카운터사이드의 새로운 에피소드 테라사이드(하) Act1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