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7일(일)

간단하고 편리한 집쿡 요리,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인기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매일유업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코로나19에 국가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이 공표되면서 집에 머무는 소위 '집콕'이 장기화되었다.


재택근무를 시행하는 기업들도 늘어나면서 집에서 음식을 먹는 횟수는 이전 대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지만 매 끼니 요리를 하기에는 번거롭고 배달음식을 계속 시켜 먹기에도 경제적으로 부담이다. 


이로 인해 집에서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는 가정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그 중 자연치즈를 더한 매일유업의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는 조리의 편리성과 맛의 퀄리티 모두를 충족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는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개봉 후 포장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40초만 데우면 조리가 완료되어 편리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매일유업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 아침에 아이들 식사를 챙겨야 하는 부모들에게 더욱 요긴하다. 부드러운 농도로 제작되어 컵에 부어 마실 수 있기 때문에 아이는 물론 성인들도 간식으로 즐기기 좋다.


상하목장 양송이크림스프 스프의 내용물을 살펴보면 건조하지 않은 원물 재료, 풍부한 유크림과 리코타 자연치즈를 더했다는 점에서 질적으로도 만족스럽다. 


상하목장 슬로우키친은 카레 3종과 파스타소스 3종, 신제품 스프 3종까지 출시하며 다양한 가정간편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매일유업은 매일다이렉트와 직영스토어를 통해 성인영양식 단백질 음료 셀렉스와 상하목장 슬로우키친을 최대 45%까지 할인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