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주 52시간 근로시간 관리 '오피스밸런스'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지란지교소프트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지란지교소프트가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전문 솔루션 '오피스밸런스'를 신규 출시했다.


오피스밸런스는 사업장 규모별, 업종별 최신 인사 관련 법규를 반영하고 있어, 주 52시간 근무제와 유연근로제 등 다양한 근무 형태에 대응할 수 있다. 또한, 주 52시간 전문 노무사 컨설팅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기업별 법적 준수 여부 확인도 가능하다.


오피스밸런스의 대표 기능으로는 일반·선택·시차출퇴근·탄력 등 유연근무제 제공, PC OFF , PC·Mobile 연동, 실시간 근태관리, 이석관리, 통합 대시보드 등이 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유연근무제 맞춤 근로환경 제공, 근태관리 자동화, 도입 전·후 노무사 컨설팅 무상 제공, 주 52시간 근로기준법 준수, 근로 감사 대비 증거자료 활용을 꼽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지란지교소프트


한편,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전문 솔루션 오피스밸런스는 구축형 출시 기념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희망 기업에 오피스밸런스 20% 가격 할인, 주 52시간 전문 노무사의 무상 컨설팅 지원, 유튜브 프리미엄 1년 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오는 9월에는 클라우드형이 출시될 예정이다.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전문 솔루션 오피스밸런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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