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슈프림과 협업한 '2020 봄 캡슐 컬렉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람보르기니가 뉴욕에 본사를 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과 파트너십을 맺고 협업한 '2020 봄 시즌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탈리아 슈퍼스포츠카의 대표 브랜드 '오토모빌리람보르기니'와 미국의 대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슈프림'의 이 이색적인 협업은 후드가 달린 워크 재킷과 하키 저지, 점프슈트, 반팔 셔츠, 티셔츠, 스케이트보드, 비니 등 총 7종의 제품군으로 구성된다.


람보르기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과감한 네온 그린과 오렌지 컬러가 주로 사용되었으며, 블랙과 옐로우 컬러로 조합된 람보르기니 시그니처 로고가 제품에 새겨져 이색적인 시너지를 연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이번 컬렉션의 더욱 상세한 제품 정보는 슈프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티아 바시 오토모빌리람보르기니 최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책임자는 "오토모빌리람보르기니는 패션계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슈프림의 브랜드 정신과 역동성에 공감했다"며, "이번 컬렉션은 람보르기니만의 슈퍼 스포츠 디자인과 퍼포먼스의 진수를 상징적인 스트리트 웨어와 결합한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