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아침밥 차려준다"···방송인 김구라, 일반인 여친과 동거 중

인사이트YouTube '구라철'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방송인 김구라가 현재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동거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8일 김구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구라철'을 통해 자신이 즐겨 듣는 음악을 소개하며 요즘 유행하는 달고나 커피를 만드는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오래된 추억의 음악, 아이돌 음악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음악 취향을 자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구라철'


그런데 해당 영상에서 근황 토크를 이어가던 김구라는 갑자기 자주 가던 백반집에 발길을 끊게 된 이유를 설명하기 시작했다.


그는 "자주 가는 밥집이 있는데 거기서 아침밥을 해결했다"면서 "거의 식구처럼 지내다가 요즘 여자친구가 저희 집에 같이 있고 여자친구가 아침밥을 해주다 보니 그 집에 갈 일이 없게 됐다"라고 동거 사실을 고백했다.


앞서 김구라는 지난 1월 MBC '놀면 뭐하니?'에서 교제 중인 일반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인사이트YouTube '구라철'


김구라의 동거 고백해 누리꾼들은 "너무 잘됐다", "김구라 씨의 연애가 궁금해질 줄을 몰랐다", "역시 솔직해서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그의 공개 연애를 응원했다.


한편 김구라는 이날 방송에서 아들 김동현에 대해 이야기 하다 실수로 '아빠' 대신 '오빠'라고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YouTube '구라철'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