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오늘(8일) 단 하루 신규 회원에 '반값' 할인 쿠폰 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수요일인 오늘, 도미노 피자를 무려 '반값'에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8일 도미노피자는 최근 1개월간 온라인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 중 주문내역이 없는 고객에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일명 '도미노스데이(Domino's day) 이벤트다.


도미노스데이는 지난달 7일부터 오는 8일까지 도미노피자 온라인 홈페이지에 새로 가입한 회원 중 그동안 주문 내역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사용 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아직 가입하지 않았다면, 혹은 지난달 7일 이후 가입했다면 거기에 온라인 주문을 한 적이 없다면 바로 모든 피자를 반값으로 즐길 수 있다는 뜻이다.


할인쿠폰은 오늘 단 하루 동안만 제공되며 사용 기간은 오늘부터 오는 12일까지 5일간이다.


단, 3천 명 선착순으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서둘러야 하겠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새롭게 만나는 온라인 홈페이지 회원들이 더욱 맛있게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반값 쿠폰을 선물한다"면서 "아직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회원이 아니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늘, 소중한 사람과 함께 혹은 혼자 여유를 즐기며 맛있는 피자를 저렴하게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