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드라마 '더 킹'서 '완깐머리'하고 고농축 섹시미 뿜어내는 우도환

인사이트Instagram 'keyeastofficial'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더 킹 : 영원의 군주' 우도환이 새 스틸컷에서 아찔한 미모를 과시했다.


6일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촬영에 나선 우도환의 모습이 담긴 새 스틸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우도환은 황실 근위대 대장 조영으로 분한 모습으로 단번에 시선을 장악한다.


앞머리를 모두 넘긴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우도환은 남성적인 아우라를 물씬 풍겨 여심을 흔든다.


인사이트화앤담픽쳐스


이마를 드러내며 훤히 드러난 그의 조각 같은 이목구비는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짙은 눈썹과 또렷한 눈매를 갖춘 우도환은 존재만으로 보는 이의 심박수를 높인다.


잡티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매끈한 피부 역시 우도환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인사이트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여기에 화이트 셔츠와 블랙 트렌치코트를 매치한 우도환은 카리스마 넘치는 자태로 뭇 여성 팬의 마음을 두드린다.


한편 늠름한 자태를 뽐낸 우도환이 출연하는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은 오는 17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곤(이민호 분)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정태을(김고은 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다.


인사이트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