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이폰9, 드디어 오는 22일 정식 출시된다"

인사이트YouTube 'the Hacker 34'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SE2의 출시 일정이 정해졌다.


1일 IT 전문 유튜브 채널 프론트페이지테크를 운영 중인 존 프로서는 트위터를 통해 아이폰 SE2가 출시될 것을 알렸다.


존 프로서에 따르면 "애플이 내부 회의를 통해 임시로 출시 일정은 정했다며 4월 15일 공개한 뒤 22일부터 배송을 시작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가 극성을 부리고 있기 때문에 상황이 바뀔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며 "제품 발매를 돕기 위해 앞으로 2주간 직원들이 준비할 수 있게 아이맥을 보낼 것"이라고 예상했다.


인사이트YouTube 'the Hacker 34'


지난 30일 나인투파이브맥은 전자제품 매장 '베스트바이'에 아이폰 9 케이스가 입고됐따고 보도한 바 있다.


매체가 공개한 사진 속 케이스에는 '뉴 아이폰 4.7, 2020'이라는 이름이 적혀 모델명을 추측하게 만들었다.


소문에 따르면 아이폰9 시리즈는 아이폰11에 탑재된 고성능 A13 프로세서와 동일한 하드웨어 사양에 아이폰 8 시리즈 기반의 디자인을 채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작 모델인 아이폰 SE는 작은 크기의 디자인에 뛰어는 하드웨어 사양과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있는 모델로 남아 애플팬들의 후속 버전인 아이폰 9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인사이트애플 '아이폰SE2' 컨셉트 이미지 / (좌) YouTube 'EverythingApplePro', (우) Twitter 'AppleiDesigne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