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송대익, 공개 연애 중이던 여친 이민영과 '이별'했다

인사이트YouTube '송대익 songdaeik'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유튜버 송대익이 공개 연애 중이던 여자친구 이민영과 인연의 마침표를 찍었다.


지난해 12월 시작해 3개월간 지속된 둘의 연애가 이렇게 모종의 이유로 끝을 맺게 됐다.


30일 송대익의 유튜브 채널에는 '헤어졌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인사이트YouTube '송대익 songdaeik'


해당 영상은 지난 29일 송출된 송대익의 아프리카TV 생방송 영상을 편집한 것으로 이민영과 이별에 대한 언급이 담겨있다.


송대익은 "되게 말하는 게 조심스럽긴 한데, 너무 떨린다"라며 어렵게 입을 뗐다.


그러면서 "일단 결론부터 얘기를 하자면 민영이와 시간을 좀 갖기로 했다"며 "지금 너무 생각 정리가 안 돼서 되게 많이 고민도 했고 되게 조심스러운데 내 감정을 거짓말 못 하겠더라"고 말했다.


불과 저번 주까지만 해도 꽁냥꽁냥 사랑스러운 관계를 지속했던 둘이기에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인사이트YouTube '송대익 songdaeik'


헤어지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여자친구 이민영이 여러 가지 일로 힘들어했기 때문이라고 송대익은 밝혔다.


앞서 이민영은 송대익과 연애를 하는 동안 악플 비난을 받거나 스토킹을 당하는 등 안 좋은 일에 휘말렸고 매번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송대익은 "민영이는 생각보다 정말 괜찮은 여자고 방송 꺼졌을 때 저를 생각해 주고 신경 써 주는 여자였다"며 속사정은 따로 있지만 결별 이유와 관련해 심한 억측은 자제해달라고 부탁했다.


감정이 격앙된 듯 송대익은 영상 중간 말을 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YouTube '송대익 songdaeik'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