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가 귀신 되고도 자기 곁에 5년간 머문 사실 알고 오열한 '하바마' 이규형

인사이트tvN '하이바이, 마마!'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하이바이, 마마!' 이규형이 김태희의 환생 비밀을 알고 오열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tvN '하이바이, 마마!'에서는 조강화(이규형 분)가 지난 5년간 자신의 곁에 차유리(김태희 분)가 함께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유리네 집에서 조서우(서우진 분)를 데려오던 조강화는 퇴마사(양경원 분)를 만났고, 퇴마사는 "누구냐"는 조강화의 질문에 "차유리 친구"라며 "차유리 몰라? 아기랑 네 옆에 무려 5년 동안 붙어 있던 귀신"이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조강화는 차유리에게 달려가 "쭉 내 옆에 있었어? 그걸 다 봤어? 그걸 어떻게 봤어?"라며 눈물을 흘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하이바이, 마마!'


차유리는 지난 5년간 자신이 떠난 후 괴로워하던 조강화의 모습, 오민정(고보결 분)에게 흔들리는 모습, 그리고 그와 결혼하는 모습까지 조강화의 모든 일상을 지켜봤다.


이를 알게 된 조강화는 차유리 앞에서 오열했고, 차유리 역시 그를 쳐다보며 함께 눈물을 흘렸다.


차유리의 등장 후에도 애써 흔들리지 않고 버티던 조강화. 


그가 모든 사실을 알게 된 가운데, 현 아내 오민정을 생각하며 차유리에게 거리를 둔 조강화의 굳은 다짐에 변화가 드리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로 매주 주말 오후 9시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하이바이, 마마!'


Naver TV '하이바이, 마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