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전갈자리는 친구들한테 '한턱' 쏘자"…별자리로 보는 3월 마지막 주 재물 운세

별자리로 보는 3월의 마지막 주 당신의 재물 운세를 소개할 테니 잘 보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푸른 바다의 전설'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길고도 짧았던 3월도 어느덧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여느 때와 같았으면 개학한 학생들과 나들이 나온 시민들로 북적여야 할 거리가 적막하기만 해 대부분이 우울한 한 달을 보냈을지도 모르겠다.


이렇게 씁쓸한 기분을 털어버리는 건 역시 간단한 술자리만큼 좋은 게 없지 않겠는가.


만약 당신이 '전갈자리'라면 친한 친구들을 집에 초대하거나 술집에서 기분전환 겸 한턱 쏘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이번 주는 내가 아닌 다른 이들을 위해 돈을 쓸수록 재물운이 좋아질 테니 말이다.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는 오늘(30일), 당신의 마음이 여유로운 한 주가 되기를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3월 마지막 주(30~4월 5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 물병자리 (1. 20 - 2. 18) : 위장 전술이 필요할 때


바깥 날씨와는 아무런 상관도 없이 마음속에는 가을바람이 부는 것 같다. 딱히 무슨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데 과거에 연연하는가 하면, 주변 사람들의 눈치를 보게 될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주변에 사랑의 훼방꾼은 없는지 확인하자. 당신들의 사이를 질투하는 누군가가 있을 수 있다. 두 분의 애정을 지나치게 과시하지 말고, 좀 더 조용하게 사랑을 키워가는 것이 좋다.


재물운의 기복이 심한 날이다. 어느 순간 지갑이 가득 차서 좋아라 했는데, 또 어느 순간 갑작스럽게 지갑이 비어버려서 한숨을 쉬게 될 수도 있다. 재물의 상황에 일희일비하지 않도록 하자.


행운의시간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오후2시선물공원네이비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원칙에 얽매이지 말자


오늘은 아무래도 몸이 무거운 하루가 될 것 같다. 신체 리듬이 저조기에 있으니 활력을 줄 수 있도록 활동적인 운동을 해보는 것도 좋겠다. 무엇보다도 신체 리듬을 올리기 위하여 노력을 해야 할 때다.


영화 속에나 있을 법한 만남을 가질 수 있다. 싱글이라면 기대를 해볼 만 하다. 이미 연인이 있는 경우에도 상대방으로부터 선물을 받거나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있을 것이다.


재물운은 좋아지고 있다. 하지만 자기 자신이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분야에 대한 투자는 피하는 것이 좋다. 돈과 관련하여 누군가에게 조언을 해줄 일이 있는데, 허풍을 떨어서는 안 된다.


행운의시간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새벽0시음악내 방그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제3의 매력'


◆ 양자리 (3. 21 - 4. 19) : 계획표를 점검하라


책임을 져야 하는 일들이 많아지고, 이 때문에 스케줄이 뒤엉킬 위험이 있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의 순서를 잘 정해 주어야 한다. 계획표를 점검해가면서 생활하지 않으면 큰 실수를 하게 될 수 있다.


사랑은 많은 문제가 해결되면서 안정기에 접어들게 된다. 짜릿함이 부족할 수도 있지만, 상대방에게서 평안함을 느끼게 되니 싫지 않다. 싱글이라면 먼 곳이 아니라 가까운 곳에서 상대를 찾아보자.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다.


재물운은 약간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물질적인 행복보다는 마음의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 나은 날이다. 지갑에 많은 돈을 넣고 다니지 않는 것이 좋겠다. 최소한의 활동비만을 지참하도록 하자.


행운의시간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오전11시향수번화가카키색


◆ 황소자리 (4. 20 - 5. 20) : 고민이 있어요


바쁘게 처리해야 할 일들이 발생하게 된다.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뒤로 미뤄지게 되니 전체적인 스케줄에 차질이 불가피하다. 하지만 이 과정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게 될 수 있다.


연애와 관련하여 윗사람의 조언이 필요한 때다. 현재 연애를 하고 있거나 연애를 하고 싶다고 생각을 한다면, 인생의 선배를 찾아가서 이야기를 들어보도록 하자.


재물운은 좋은 편이기는 하지만 크게 횡재를 할 운은 아니다. 조금씩 조금씩 노력을 통하여 주머니를 채워가야 한다. 적은 돈일지라도 소홀히 하지 말자.


행운의시간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오후4시텀블러PC방브라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꿀꿀한 기분이라니


고개 떨군 꽃처럼 의기소침해지는 때다. 마음이 괜스레 꿀꿀하고 주변 사람들이 모두 적으로 보이기도 한다. 누군가의 잘난 척 때문에 신경이 쓰이기도 한다.


길을 지나다가 눈에 띄는 특이한 스타일의 이성 친구를 보게 될 수 있다. 한눈에 쏙 빠질 위험이 있는데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그 혹은 그녀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을 위험도 있다.


재물운은 좋아지고 있는 중이다. 투자의 날은 끝나고 이제 결실의 날이다. 그동안 뿌린 씨앗을 거둬들이게 되니 지갑이 풍성해진다. 어느 정도 돈을 쓰면 더욱 큰돈이 되어 돌아올 것이다.


행운의시간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오후4시비상금친구집옐로우


◆ 게자리 (6. 22 - 7. 22) : 성깔 부리지 마시고


사소한 문제에도 버럭 화를 내게 되는 날이다. 당신에 대하여 이러쿵저러쿵 떠드는 소리에 신경이 곤두서기도 한다. 오늘은 당신의 주장을 너무 내세우지 마시고, 상대방의 의견에 동참해주는 것이 좋겠다.


애정운은 나쁘지 않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의 사랑 표현이 당신을 즐겁게 하겠다. 싱글의 경우에도 인연을 잡을 수 있다. 성깔을 부리면 만사가 틀어지니 주의하자.


재물운은 나쁘지 않다. 큰돈이 들어오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 수중에 들어온 돈은 절대 나가지 않을 것 같다. 소소한 행운도 따르게 되니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재미있겠다.


행운의시간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오전6시스마트폰편의점화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 사자자리 (7. 23 - 8. 22) : 이런, 궁상스러운


보고 싶은 사람이 많아서 눈물이 찔끔 나올 것 같다. 누군가의 위로를 간절히 바라게 되는 날이다. 주변에서는 궁상떨지 말라고, 핀잔을 보내기도 한다. 특히 다른 사람에게 그리 비춰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커플인 경우 약간의 위험요소가 존재한다. 둘 사이의 트러블일 수도 있고, 제삼자가 끼어들 수도 있겠다. 주의가 필요하다.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조심해야 한다. 자존심에 상처를 입을 수도 있다.


간단한 아르바이트로 짭짤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때다. 직장인도 부수입을 챙길 수 있는 무언가가 생길 수 있다. 돈과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말자.


행운의시간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오전7시보양식도서관오렌지


◆ 처녀자리 (8. 23 - 9. 23) : 몸도 튼튼! 마음도 튼튼!


자신감이 넘치는 날이다. 나도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절로 든다. 자신감이 넘쳐서 약간 오버하게 될 수도 있지만 이게 문제가 되지는 않는다. 어깨를 활짝 펴고 일을 추진해야 한다.


커플의 경우 오해에 휩싸이게 될 수도 있고, 불만이 차오를 수도 있다. 한발씩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싱글의 경우 마음에 들지 않으면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다.


재물운이 아주 좋다. 당신을 위하여 투자를 하도록 하자. 다른 사람한테 돈을 쓰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유흥의 자리에서는 서둘러 일어나는 것이 상책이다.


행운의시간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오후3시손세정제산책로그레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 천칭자리 (9. 24 - 10. 22) : 나, 한가해요


조용한 하루가 될 것이다. 따분하다고 해서 괜히 성깔을 부리게 될 수도 있는데 주의하자. 어차피 쉬어야 한다면 원 없이 푹 쉬어 주어야 다음에 일을 할 때 힘을 받을 수 있다.


애정운이 그리 좋은 편이 아니다. 커플의 경우 최악의 싸움을 하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싱글 또한 이성을 만나지만 실속이 없으니 한숨만 나온다.


재물운이 아주 좋지 않은 때다. 금전적으로 쪼들리게 되니 허리띠를 바짝 졸라매는 것이 좋겠다. 돈과 먼 거리를 두게 되는 하루가 될 것 같다. 하지만 곧 회복이 될 것이니 너무 걱정은 하지 말자.


행운의시간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오후3시비비크림패스트푸드점다크그레이


◆ 전갈자리 (10. 23 - 11. 22) : 다음을 기약하라


혹시 자신의 성격이 너무 고지식한 것은 아닌지 돌아보자. 때로는 유연하게 상황에 대처하는 태도도 필요하다. 지금 당장 모든 걸 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조금 뒤로 미루어도 상관없다.


커플의 경우 무조건 상대방에게 잘해주는 것만이 능사는 아니다. 상대방의 애가 타도록 만드는 것도 연애의 기술이다. 싱글의 경우 사자자리와 인연이 닿을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보자.


재물운이 좋아지고 있는 중이다. 다만 이렇게 들어온 돈을 잘 쓰는 것이 필요하다. 자기 자신을 위해서 쓰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가족이나 친구 등 다른 사람을 위해서 돈을 쓰는 것이 좋겠다.


행운의시간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저녁9시샌들카페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해피시스터즈'


◆ 사수자리 (11. 23 - 12. 24) : 홀로서기의 시기


생각이 많아지는 날이다. 잠을 못 이루기도 하고, 새벽에 깨어나서 다시 잠을 청하기 힘들어지기도 한다. 책임감이 필요해지기도 하고, 독립심이 불타오르는 날이기도 하다.


커플이라면 두 사람 사이의 관계에 큰 변화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다. 프러포즈를 받을 수도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도록 해보자. 싱글의 경우에도 애정운이 아주 좋다. 당신과 비슷한 성향의 사람을 고르는 것이 좋다.


재물운이 아주 좋다. 약간의 횡재수도 있으니 복권이라 로또를 구입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빌려주었던 돈을 받을 수도 있고, 생각지 못했던 용돈을 받을 수도 있다.


행운의시간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저녁8시SNS기차역다크레드


◆ 염소자리(12. 25 - 1. 19) : 소소한 행운이


간혹 나쁜 꿈을 꾸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기분이 조금 나쁠 따름이지 당신에게 불운이 닥치는 하루는 아니다. 오히려 소소한 행운이 찾아오는 날이라고 할 수 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애교를 부려보도록 하자. 무뚝뚝한 것이 매력인 시절은 지나갔다. 남자든 여자든 상대방에게 간혹 애교도 부릴 줄 알아야 사랑이 더욱 커지게 될 것이다.


재물운은 최상이다. 특히 직업운이 좋은 하루이니 취업을 준비 중인 분이나 이직을 고려하고 있는 분이라면 좋은 하루가 될 것이다. 지갑에 돈도 풍족하니 더이상 바랄 게 없다.


행운의시간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오후2시모자놀이공원다크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