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X피오X조권X우영"···예고편만 봐도 빵빵 터지는 다음주 '아는형님' 게스트 클라스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아는 형님'에 초특급 게스트들이 찾아와 '핵꿀잼' 웃음을 선사한다.


지난 28일 JTBC '아는 형님'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다음 주에 방송되는 224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요즘 예능 대세로 떠오른 위너 송민호와 블락비 피오가 등장했다.


또한 얼마 전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온 2AM 조권, 2PM 우영도 '아는 형님'에 출격해 시청자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발랄한 모습으로 교실문을 박차고 들어온 이들은 빵빵 터지는 입담으로 촬영 현장을 제대로 뒤집어놓았다.


특히 전역한지 얼마 지나지 않은 조권과 우영은 각이 잡한 경례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이내 원조 '예능돌'다운 재치와 입담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이끌어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송민호와 피오 역시 이에 뒤지지 않는 예능감을 뽐내며 다가올 방송에 대한 시청자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초특급 게스트가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핵꿀잼 조합이다", "엄청 신선한 조합인데?", "송민호, 피오도 너무 좋은데 조권, 우영이라니", "본방사수각" 등의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벌써부터 재밌다고 난리 난 JTBC '아는 형님' 송민호, 피오, 조권, 우영 편은 오는 4월 4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Naver TV '아는 형님'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