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족발, 맛과 건강 동시에 잡은 '원할머니 명품 도시락'으로 큰 인기

인사이트사진 제공 = 원앤원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 선보인 '원할머니 명품 도시락'이 맛과 건강을 한꺼번에 챙길 수 있는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의 '원할머니 명품 도시락'은 '보쌈 도시락'과 '매운 보쌈 도시락', '제육 도시락', '보쌈&제육 도시락'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원할머니보쌈·족발의 대표 메뉴인 보쌈과 함께 제육, 매운 보쌈 등과 다양한 찬류가 곁들여져 푸짐하고 알찬 한 끼 식사 메뉴로도 손색이 없다.  


최근 급변하는 외식 트렌드에 맞게 원할머니보쌈·족발은 배달 전문 형태의 배달형 매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프랜차이즈 모델을 다양화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명품 도시락 4종은 배달형 매장의 인기 메뉴로 등극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원앤원 관계자는 "원할머니만의 차별화된 도시락으로 매출 다각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이 밖에도 "최근 신종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면서 이를 예방하기 위해 본사와 전 매장 직원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위생적인 부분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