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아웃도어 부문 7년 연속 1위

인사이트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노스페이스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7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가 7년 연속 브랜드스타 1위를 수성한 비결은 '멈추지 않는 탐험'이란 브랜드 철학 아래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 및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다양한 제품을 이유로 꼽았다.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답게 이번 시즌에도 자켓, 아노락, 베스트, 티셔츠, 팬츠, 신발 및 백팩 등 한층 다양한 제품군에 리사이클링 소재를 확대 적용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가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를 비롯해 국가고객만족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등 다수의 브랜드가치 평가발표에서 다년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은 오랜 기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과 신뢰를 쌓아온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영원한 국민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