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매운 소스 2개나 들어있어 불닭볶음면 보다 3배 더 매운 '불닭비빔면' 출시

인사이트Instagram 'samyangfoods'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매운맛에 미친 한국인들의 승부욕을 자극하며 나날이 진화하는 매운맛을 선보이고 있는 불닭볶음면이 강력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26일 삼양식품이 불닭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인 '도전! 불닭비빔면'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불닭비빔면에는 불닭 특유의 매운맛에 태양초 고추장과 시원한 동치미 진액이 함유돼있다.


지난 2017년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한 '쿨 불닭비빔면'과 비슷한 느낌이다.


인사이트삼양식품


여기까지는 기존에 출시한 불닭비빔면과 큰 차이가 없지만 액상 소스가 무려 2개나 들어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기본 소스는 스코빌 지수 2천 수준으로 불닭볶음면 특유의 매콤달달한 맛이 담겨있다.


추가로 제공되는 '도전장 소스'는 무려 스코빌 지수 1만 2천이라는 엄청난 수치를 자랑한다. 봉지 불닭볶음면의 스코빌 지수가 4천인 것을 감안하면 무려 3배에 달하는 수치다.


인사이트Instagram '24.july.1996'


도전이라는 신제품 명칭도 여기서 착안했다. '더 맵게'를 외치는 소비자에게 삼양식품이 "여기에 도전장을 던져봐라"라는 도발적인 멘트를 날렸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브랜드가 가진 도전의 문화를 담은 제품으로 도전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했다"며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한편 삼양식품은 도전 불닭볶음면과 함께 '열무비빔면', '불타는 고추비빔면' 등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들을 통해 올여름 계절면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buldako_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