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화이트에 쨍한 레드라인으로 심플+화사함 터지는 새 학기 인싸템 '아식스 젤카야노'

인사이트Instagram 'aromizi_'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사람의 심리는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복합적이다. 다른 이들 사이에 조용히 스며들듯 튀지 않고 싶어 하면서도 주목받기를 원한다.


이들의 숨겨진 욕망(?)은 물건을 구매할 때 잘 드러난다. 한눈에 봐도 화려한 제품은 부담스러워하면서 그렇다고 무난한 제품을 보면 매력이 없다고 느낀다.


그러므로 과하지 않지만, 존재감 있는 제품을 찾기 위해 오랜 시간이 걸리게 되는 것이다.


그동안 욕구를 충족해줄 제품을 찾느라 꽤 오랜 시간을 날려버렸다면 이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아식스 '젤카야노'가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줄 테니 말이다.


인사이트Instagram 'park.rn'


아식스 젤카야노는 빈티지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운동화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적당한 두께와 안정적인 굽으로 키가 커 보이는 효과까지 제공한다.


디자인을 전체적으로 보면 화려한 모습은 다소 덜하다. 다만 밋밋함이 없도록 옆 라인에 쨍한 레드라인을 그려 독특함을 살렸다.


심플한 화이트와 그레이 중간의 색감에 빨갛게 채색한 선의 조합은 아식스가 지닌 특유의 느낌을 더욱 강조해준다.


인사이트Instagram 'is_industry'


비주얼뿐이겠는가. 신발의 뒷부분에는 젤을 탑재해 높고 푹신한 쿠셔닝을 자랑하기도 한다.


또한 가운데에 트러스틱을 사용해 신발의 비틀림을 방지함으로써 어떤 활동을 하든지 안정적으로 신을 수 있는 게 강점이다.


신발의 취약점인 항균성과 냄새까지 뛰어나 100% 만족감을 심어준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이제 운동화에 대한 설명은 끝났다. 남은 건 당신의 판단뿐이니 긴말은 하지 않겠다.


인사이트Instagram 'park.rn'


인사이트Instagram 'is_industry'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