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떡상'해 구독자 3만 달성하자 완벽 '비보잉' 선보이며 감사 인사한 BJ 이차함수

인사이트YouTube '정예학원온라인'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강의면 강의, 악기 연주면 연주까지. 다재다능한 끼를 선보이며 '대세 BJ'로 떠오른 이차함수가 구독자 3만 명 달성을 기념해 팬들에게 현란한 비보잉 안무를 선보였다.


지난 25일 BJ 이차함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구독자 3만 명 돌파 기념 감사 인사"란 제목의 짧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1분이 채 안 되는 짧은 영상에서 이차함수는 교실 한 켠에 조용히 등장해 몸을 풀기 시작했다.


인사이트YouTube '정예학원온라인'


그러더니 이윽고 '비보잉' 스텝을 밟더니 바닥에서 '윈드밀' 동작을 현란하게 선보였다.


팔의 균형과 다리의 회전이 조화를 이뤄야 하는, 결코 쉽지 않은 동작이었음에도 이차함수는 능숙하게 동작을 이어갔다.


마지막에 '프리징' 동작까지 완벽히 끝마치진 못했으나 결코 한 두 번 춰본(?) 솜씨는 아니었다.


인사이트YouTube '정예학원온라인'


해당 영상은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 이차함수가 구독자 3만 명을 달성한 기념으로 '팬 서비스' 차원에서 올린 것으로 추정된다.


수학은 물론 게임과 악기 연주에 이어 '비보잉'까지 선보인 이차함수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도대체 이 남자, 못하는 게 뭐야?", "이젠 하다 하다 비보잉까지 보여주는 당신은 대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BJ 이차함수는 높은 인기로 단 기간에 시청자 수 7천 명을 넘기고, 구독자 수 3만 명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중이다.


YouTube '정예학원온라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